Our Gallery

Contact Info

타이밤투어 자주물으시는 질문입니다.

2023년 태국 공휴일
2023년 태국 법정 공휴일
(여행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월1일 ~2일 NEW YEAR'S DAY (신정)
양력으로 새해의 시작으로 매년 3개의 새해를 가지고 있다.
 
4월 6일 CHAKRI DAY (왕조창건일)
현재 왕조인 라마1세의 왕조창건일을 기념한다
 
4월13일-15일 SONGKRAN FESTIVAL DAY (태국 송크란)
태국 전통 새해로 일반적으로 물축제로도 알려져 있다
 
5.월1일 NATIONAL LABOUR DAY(노동절)
국제적인 노동절을 기념하는 날이다
 
5월18일 VISAKHA BUCHA DAY (석가탄신일)
부처의 탄신, 깨달음, 열반을 기념한다.
 
7월28일 HIS MAJESTY THE KING'S BIRTHDAY (국왕탄신일)
라마10세 국왕의 탄신일이다.
 
8월1일~2일 빅 붓다
 
8월12일 HER MAJESTY THE QUEEN'S BIRTHDAY (왕비탄신일)
왕비의 탄신일로 어머니날이기도 하다.
 
10월23일 CHULALONGKORN DAY (라마5세 서거일, 태국 현충일)
태국에서 가장 공경받는 왕중의 한명인 라마5세의 서거일이다
 
12월5일 HIS MAJESTY THE KING'S BIRTHDAY (푸미폰국왕 탄신일)
푸미폰 국왕의 탄신일로 아버지날이기도 하다
 
12월10일 CONSTITUTION DAY (제헌일)
1932년 최초로 헌법을 제정한 날을 기념한다.
 
12월31일 NEW YEAR'S EVE (연말)
양력으로 매년 마지막 날을 공휴일로 지정하였다.
 
(공휴일이 토.일요일이 될 경우, 월요일날 대체 공휴일
이용후기를 쓰실때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카페에 들어가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저희가 올해 여행사를 운영한지 10년차에 접어듭니다. 
 
해피타이에서 타이천국 그리고 타이밤투어까지 시련이 있을때마다 사명을 바꾸고 새마음 새뜻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타이밤투어가 이제는 마지막 이름이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쌓았던 수많은 자료와 많은 도움을 주셨던 고객님들의 이용후기와 댓글들이 생각지도 못했던 네이버정책에 위반되어 조금이라도 밤투어 관련글 사진들은 모두 삭제처리 하였고
 
혹시나 남은 작은 불씨도 꺼야했기에 울분을 삼키며 제손으로  홈페이지 이용후기 관련들도 다 삭제처리했고 코로나도 끝나는 시점에 힘든 시간들 털고  분위기도 바꾸고자 여행사 이름부터  
 
홈페이지까지 전면 리모델링해서 더 나은 서비스와 상품을 고객님께 제공하려합니다.
 
그리고 너무 좋아서 꼭 이용후기를 써야겠다는 고객님께서는  작성하실때 밤투어관련 사진 글 올리실때 제일 무난한 사진과 글 내용은 좋다, 나쁘다, 고쳐야겠다,이러했으면 더 좋겠다등 
 
조금은 형식적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용후기에 여러 사람들의 반응과 동조 그 재미에 후기들을 남기는 마음은 알지만 저희 투어가 마음에 드셨다면 당분간은 절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야동 야설같은 이용후기는 고객님께 정말 죄송하지만 당분간은 삭제처리됩니다. 
전자항공권에 나온 이름이 여권 이름과 다를 땐 어떻게 하나요?

항공권 (여권 영문명) 은 본인확인을 위한 가장 중요한 정보로, 여권명과 발권된 항공권 상의 이름은 반드시 같아야 합니다.
만일 철자가 다르면 입국거부와 같은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사전에 철자 틀린걸 확인하시면 항공권을 구입한 곳에 즉시 알리시길 바랍니다.

만 2세되는 인펀트 아기의 항공권은 무료인가요?

만 24개월 미만 유아의 항공운임
국내선 : 무료 (좌석을 배정받지 않는 유아라도 예약이 필요합니다. 보호자와 함께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제선 : 성인 정상운임의 10%입니다

# 기타
성인 승객 1명당 1명의 유아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
성인 승객 1명이 2명 이상의 유아 동반 시, 유아 1명은 좌석 1개를 구매해야 합니다.

여권 영문 이름은 이름 사이가 한칸씩 띄어 있는데, 전자항공권에는 붙어 있는데 괜찮은가요?

한국분들의 경우, first name의 낱자를 한칸씩 떼어 쓰시거나 하이폰(-) 을 쓰시는 분들이 많으나
이와 관계없이 전자항공권은 이름을 붙여서 발권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름의 낱자 사이에 스페이스가
있을 경우 항공사 직원이 이를 First Name 과 Middle Name 으로 착각, 손님의 이름을 잘못 부를 수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YOUNH HEE 를 떼어 쓴 손님을 항공사 직원이 "YOUNG "으로만 부를 수 있습니다.
전자항공권의 이름 스펠링은 하나하나가 중요하니 여권과 꼭 바교하여 확인하시고 스페이스나 하이폰은 되도록 붙여 쓰시는게 좋습니다.

항공권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수있나요 ?

항공권은 명의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은 항공권이라도 다른사람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이경우 환불을 받으셔야 하는데 항공사에 따라 환불시 부과되는 페날티가 다르므로 구입하신 여행사에 확인하셔야 합니다.